<인터넷 광고>
1. 매체: 인터넷(배너)
- 해당 광고물 예시 (아래 예시에 해당되지 않는 인터넷 광고물의 경우 인터넷(상세페이지 등) 매체로 접수)
(1) 인터넷 배너(구글 GDN, 네이버 메인페이지 배너 등)※ 카카오톡 알림톡은 배너 매체가 아닌 인터넷(상세페이지 등) 매체로 접수 바랍니다. |
(2) 네이버 브랜드 검색 |
(3) 키워드 단독 광고 |
※ 키워드 광고가 상세페이지 등과 함께 있는 광고물을 접수할 경우 인터넷(상세페이지 등)으로 접수 |
위 형태의 광고물은 아래와 같이 접수합니다.
한 페이지에 여러 시안 접수가 가능하나,
(각 광고물의 가로가 길 때) A4용지 세로방향 기준으로 하나의 시안 당 가로폭이 여백없이 꽉 차게 제출되어야 합니다.
(각 광고물의 세로가 길 때) A4용지 가로방향 기준으로 하나의 시안 당 세로폭이 여백없이 꽉 차게 제출되어야 합니다.
-올바른 예 (가로가 긴 광고물) -올바른 예 (세로가 긴 광고물)
-올바르지 않은 예
2. 매체: 인터넷(상세페이지 등)
- 해당 광고물 예시
2-1. 인터넷 상세페이지 형태 |
위 인터넷 상세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접수합니다.
-올바른 예
위 예시와 같이 각각의 페이지를 A4용지 비율로 분할합니다. 글자가 찌그러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예시와 동일하게 분할하지 않은 경우(아래 반려되는 예에 해당되는 경우 포함) 반려됩니다.
끝부분의 참고사항까지 꼭 모두 확인하시고 접수부탁드립니다.
-반려되는 예
1) 한 페이지 안에 여러 페이지가 있는 광고물 2) 양 옆 공백이 있는 광고물
3) 글자가 찌그러진 광고물[2)를 옆으로 늘린 광고물포함] 4) A4용지보다 길게 분할 된 광고물
2-2. 인스타/페이스북 피드 등 SNS광고, 카드뉴스 등 |
- 해당 광고물 예시 |
(1) 인스타/페이스북 피드 등 SNS 광고 |
(2) 카드뉴스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