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콘텐츠 시작

건강한 미래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정통보서 바로이행서비스 실시 안내]
작성자   광고심의팀 작성일   2025/02/17 13:58 조회수   1,477
첨부 파일
    이전 글[어린이날 및 대체 공휴일로 인한 심의신청 및 심의결과 게시 일정 변경 안내]2025/04/04
    다음 글[심의기준 변경 안내]2025/02/05

    우리협회는 심의 관련 서비스 증대 차원에서 최초 심의 결과 통보받은 내용 PDF 파일에 대해 수정통보 신청 과정을 생략하고 바로 이행결과를 받는 수정통보서 바로이행서비스228 이후 실시하고자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21: 홈페이지 내 이용방법 관련 영상 업로드) 

    * 수정통보서 바로이행서비스 : 최초 심의 결과 통보받은 내용 PDF파일에 대해 수정통보서 신청 과정을 생략하고 바로 이행결과를 받는 절차를 말하며 별도 수수료는 없습니다.

     

    이용 시 주의사항

    * ‘바로이행서비스이용 시 추가 수정통보서 접수는 불가합니다.

    * 문구 수정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는 사항이 있을 시 바로이행서비스가 아닌 기존대로 수정통보서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수정통보서 바로이행서비스 관련 심의절차